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6.08.3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08월31일 (음력 7월29일·을유)

▶쥐띠= 60년생 ㅂ·ㅊ·ㅎ성씨 사랑하는 사람의 속을 태우지 말라. 가치관이 흔들리면 안 된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 것. 그렇다고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손실이 따르니 상대의 의견 수렴하는 이해 폭 넓힐 때 사회에서 인정받는 사람이 됨을 알라. 형제간의 욕심은 금물.

▶소띠= 2·4·6월생 한탄 말고 지혜를 얻어 눈길을 돌려보라. 분명히 본인이 찾는 것이 있을 것이다. 노력 없이 결실이 있겠는가. 소·양·닭띠와 화합하라. 복이 도래함을 알 것. ㄱ·ㅊ·ㅎ성씨 도움 받았으면 신용을 지켜야 모든 하는 일이 지탱됨을 명심하라.

▶범띠= 어떠한 유혹이 온다 해도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판단으로 결정하라. 혹시 감당하기 힘든 일이 연속된다 해도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해서는 어려웠던 일들을 빨리 잊어버림이 자신을 위함이다. 5·8·11월생 ㄱ·ㅅ·ㅇ성씨 자식으로 인해 걱정이 생길 수.

▶토끼띠= 1·2·9월생 하는 일 신중을 기해서 인내를 가지고 임하라. 불황이라 한숨소리만 높아지니 체념할 수 있으나 더욱 용기백배할 때 길함을 알 것. 애정은 연락오기만 바라지 말고 먼저 노크하여 평안을 찾음이 좋겠다. 닭·뱀띠가 어두운 마음 밝게 해줄 듯.

▶용띠= 1·3·12월생 어려운 고비는 누구나 한번쯤 겪으면서 살아가는 것. 상대를 사랑한다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어 확신을 갖게 하라. ㄱ·ㅅ·ㅎ성씨 일이 풀리질 않아 현재는 마음과 몸이 지친 상태지만 새로운 희망이 다가오고 있으니 믿음의 마음이 필요.

▶뱀띠= 지금은 자신의 행위를 살펴보고 뜻을 성취시켜야 할 때다. 독수리가 높이 날며 뜻을 관철하듯 자신을 발견할 때이다. 1·7·10월생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현실을 바라봄이 어떨지. 자책하기 이전에 미래를 위해 새롭게 하고 있는 일에 더욱더 정진할 것.

▶말띠=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큰 것을 저절로 오게 된다. 약속은 항상 중요한 것인만큼 실천하도록 노력할 때 상대 또한 당신에게 다가옴을 알 것. 1·8·12월생 ㄱ·ㅈ·ㅁ성씨 약속이행은 장래에 밑거름, 즉 힘이 됨을 알라.

▶양띠= 현 생활이 짜증스럽고 힘이 들어도 인내하며 시간을 벌면 좋은 결과 있음을 알 것. 5·9·11월생 지금은 무엇보다도 건강을 체크하여 하고 있는 일 더욱더 활기차게 이끌어감이 좋겠다. 닭·소·쥐띠가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어려울 때 함께 함이 좋을 수.

▶원숭이띠= 56년생 ㄱ·ㅁ·ㅎ성씨 자녀의 부탁을 다 들어주다 보면 탈선할까 염려되니 현명하게 응하라. 가정의 건강이 곧 사업과 연결됨을 알 것. 1·4·6월생 지나친 참견은 어리석은 행동이니 대화로써 해결하라. 사랑하는 사람과는 진실만이 깊은 사랑 싹틔워 나갈 수.

▶닭띠= 세상사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지쳐 있지 말고 마음의 휴식 취하라. 새로운 것 설계하면서 안정을 찾아라. ㅂ·ㅊ·ㅎ성씨 어려운 일이라도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수 있음을 알 것. 2·5·7월생 금전 부탁이 오니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난처함에 처할 수.

▶개띠= 자신도 충분한 능력이 있으니 가능성을 믿고 자신있게 행동하라. 타인의 힘만 빌리려는 의존심을 버리고 강한 마음 가질 것. 용꼬리보다 뱀머리가 되어야 한다는 자세로 노력할 때 대성할 수. 1·6·10월생 용기를 가져라. 동쪽에 힘 있으니 좌절은 금물.

▶돼지띠= 승진 및 대인관계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오겠다. 지금껏 쌓아온 업적을 주위사람에게 과감히 보여줘라. 3·10·11월생 ㄷ·ㅈ·ㅍ성씨 성급한 태도만 아니면 북쪽에 있는 귀인의 도움으로 추진하는 일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함을 알아야 할 때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