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7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7일 일요일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7.12.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8일(음력 11월 1일 기묘일)
 
▶ 쥐띠
고민하는 문제는 망설이지 말고 친구나 친지에게 도움을 청해 빨리 해결해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삶의 주인공은 자신이라 믿고 상대를 생각하기에 앞서 자신을 점검하라. 10, 11, 12월생 녹색은 절대 피하고, 검은색으로 단장하라.

▶ 소띠
일을 처리하면서 자신 있게 할 때 몇 배 더 성과를 올릴 수 있다. 단, 과로를 조심하라 신병 수가 따른다. 자기 마음도 다스리지 못 하면서 가정에 불만을 표시하는가. 자식이 보고 있음을 염두에 둘 것. 

▶ 범띠
애써 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매사에 심사숙고하고 신중히 처리하라. 2, 8, 11월생 개방적이고 화려한 이성교제를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그로 인한 구설로 불행이 따를 듯.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음을 명심하라.

▶토끼띠
참을성이 없어 그동안의 노력을 수포로 만들 수 있다. 조금만 더 인내하면 성취한다. 노력의 대가가 눈앞에 있으니 한발씩 내디뎌라. 4, 9, 10월생 가정에 소홀했다면 오늘 베우자와 데이트하면서 사랑을 재확인함이 어떨지.

▶용띠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무엇이며, 어떻게 처리해야 옳은 일인지 고민하는 격. 분수를 잃거나 정도를 이탈하지 않는다면 윗사람 도움으로 길이 열릴 듯. ㄱ, ㅇ, ㅂ 성씨 금전으로 인해 친구와 우정이 금이 갈 수 있으나 때를 기다리면 좋은 소식 올 듯.

▶뱀띠
모든 여건이 만족스럽다고 타인을 적대시하지 말고 유대 관계를 적절히 유지하라. 자기주장보다는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면 금전 이득 또한 생길 수 있다. 3, 5, 12월생 애정은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는 격. 한 길로 마음을 정하라.

▶말띠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은 재점검하는 시간적 여유를 가질 때 새로운 구상도 생기고 금전적 소득이 있을 듯. ㅅ, ㅁ, ㅊ 성씨 큰 욕심은 화를 불러오니 현 상태에 만족하라. 애정은 답답하다고 타인에게 풀려는 것은 부정이니 자중하라. 길이 있다. 

▶양띠
시작할 때는 의욕과 신념을 가졌지만 갈수록 힘이 드는구나. 애정적으로 불만을 갖고 있으니 어려움이 따르겠다. 여러 사람에게 친절을 베풀고, 마음을 넓게 가질 때 새로운 항로를 열 기회가 올 듯. ㄱ, ㅁ, ㅊ 성씨 자신감을 가지라.

▶원숭이띠
자신감을 갖고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라. 한때의 작은 실수만 생각하면 현 위치마저 흔들릴 위험이 따르니 과거 일은 접어두라. 공직에 종사하는 자는 새로운 일과 만나 승진 기회가 열릴 수 있다.

▶ 닭띠
주어진 여건이 암울해도 밝게 웃고 정진하면 반드시 전화위복할 것. 서북쪽 사람과 손잡고 끈기 있게 노력하라. 3, 5, 12월생은 과음으로 인한 손해가 있겠으니 오늘은 일찍 귀가해 자녀와의 대화를 가져봄이 어떨지. 

▶ 개띠
세상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수록 자신이 소심해진다는 것을 알라. 주어진 여건을 평안함으로 받아들일 때 행운이 함께한다. 직장인은 과로로 인한 피로가 겹치니 틈을 내 건강을 체크할 것. 3, 6, 11월생 변동 수가 있으나 서두르지 말라.

▶ 돼지띠
현재의 어려움과 고비를 노력해 극복하면 반드시 대성할 수. 어려운 길도 첫걸음이 우선이니 시작을 중시하며 실행할 때 꾸준한 발전이 전개될 듯. 6, 7, 9월생 애정은 서로 자존심을 버리고 협력을 이루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 길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